교육수요자 만족도
경기대학교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 관리 체계
조사 결과 분석을 통한 환류 체계
경기대학교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 대상 및 주요 내용
1. 내부 구성원 조사
조사대상 | 재학생 | 신입생 | 교원 | 직원 |
---|---|---|---|---|
조사시기 | 매학년도 9월 중 | 매학년도 2월 중 | 매학년도 9월 중 | 매학년도 9월 중 |
조사내용 |
학사제도/수업지원 교양 및 전공수업 비교과 교육과정 국제화 학습/진로/취창업/상담 대학생활 및 교육시설 |
지원동기 입학학과 희망진로 대학생활 요구 대학생활 기대 |
대학목표 제도 및 행정체계 교양 및 전공교육 교육 및 연구 지원 교원복지 이미지 및 소속감 |
대학목표 제도 및 행정체계 교양 및 전공교육 교육 및 연구 지원 교원복지 이미지 및 소속감 |
2. 외부 구성원 조사
조사대상 | 졸업생 | 학부모 | 산업체 | 지역사회 |
---|---|---|---|---|
조사시기 | 매학년도 4-5월 중 | |||
조사내용 |
교육과정 도움정도 교육여건/학생지원 진로 및 취창업지원 출신학과 만족도 우선 강화 및 지원 핵심역량 |
교육서비스 교육여건 및 환경 학생지원 소속학과 및 진로 대학 이미지 우선 강화 및 지원 |
졸업생 특징 졸업생 채용의향 교육과정 요구사항 핵심역량 대학 이미지 |
대학 이미지 지역사회 연계 프로그램 참여 경기대학교 요구사항 |